본문 바로가기

2019 BIAF BUCHEON INTERNATIONAL ANIMATION FESTIVAL

전체보기 검색

커뮤니티

인쇄

보도자료

공지사항 ‘애니락 in 부천’, BIAF2021 즐거움(樂) 꽉 채웠다! 2021-10-25 08:46
애니락 in 부천’, BIAF2021 즐거움() 꽉 채웠다!
이석훈 X 성우 이용신 X 스윗소로우 X 송미연, 귀 호강 무대 쏟아져


BIAF2021 ‘애니락 in 부천사회자 장선영, 싱어송라이터 송미연, 보컬그룹 스윗소로우 (왼쪽부터)
 
23회 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BIAF2021)이 공연 프로그램 애니락in 부천을 통해 관객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선사했다.
 
애니락in부천BIAF가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공연 프로그램으로, 관객과 시민들에게 보다 더 큰 즐거움을 주고자 기획된 부대행사다. 지난해 처음으로 선보인 애니락in부천은 가수 장범준을 비롯해 국내 유명 가수들이 관객들에게 힐링의 시간을 선사하며 BIAF 대표 행사로 자리매김했다. 올해 역시 가수 이석훈, 성우 이용신, 보컬그룹 스윗소로우, 싱어송라이터 송미연 등 탄탄한 라인업이 공개되자 짧은 시간에 매진되며 BIAF를 향한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애니락in부천은 오늘(23) 한국만화박물관 1층 상영관에서 좌석 거리두기 및 방역 지침을 철저하게 준수하며 진행됐다. 싱어송라이터 송미연의 오프닝 무대로 포문을 열고, 장선영 아나운서가 진행을 맡았다. 이어, 보컬그룹 스윗소로우가 들려준 아무리 생각해도 난 너를’, ‘그녀를 만나는 곳 100M ’, ‘사랑해등의 완벽한 하모니로 관객들의 귀를 즐겁게 했다.


BIAF2021 ‘애니락 in 부천성우 이용신, 가수 이석훈
 
다음으로, 일명 노래하는 성우이용신 성우가 나섰다. <달빛천사>, <캐릭캐릭체인지> OST를 열창하며 많은 이들에게 동심을 불러일으키는가 하면, 지금까지 연기했던 캐릭터 <짱구는 못말려>채성아’, <명탐정 코난>정보라등을 목소리만으로 소환하며 단숨에 관객들을 애니메이션 속으로 이끌었다.
 
본 행사의 대미는 가수 이석훈이 장식했다. “BIAF2021에 초대해주셔서 감사하다, BIAF를 통해서 힘들고 지친 일상에 위로의 시간을 가지셨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힌 이석훈은 감미로운 목소리로 그대를 사랑하는 10가지 이유’, ‘웃으며 안녕등 총 4곡을 열창했다.
 
약 두 시간가량 공연이 진행되는 동안 관객들은 얼굴에 미소가 만연한 채 자리를 지켰고, 펜데믹 상황으로 환호를 못 보내는 대신 뜨거운 박수로 화답했다. BIAF 관계자는 지치고 힘든 이 시기에 조금이나마 따뜻한 시간으로 기억되길 바란다. 안전하고 즐겁게 행사를 즐겨주신 모든 분에게 감사드린다고 인사를 전했다.
 
한편, BIAF2021은 오는 26일까지 부천 한국만화박물관과 CGV부천에서 개최된다.